저희는 대상 주식회사 온라인사업부 콜센터를 도급운영 중인 가겐투안 이라는 회사입니다.
현재 사용하고 있는 프로그램 및 솔루션 통합, 시스템 고도화를 위해서 문의드립니다.
1. 통합콜센터 시스템 도입
- 자사 통합주문관리시스템 및 자사몰과 주문정보 연동
- 회원정보, 고객정보 관리
2. 자동응답 시스템 및 챗봇 시나리오 도입
- TTS기능, 챗봇기능
3. 녹취 데이터 기록관리 (암호화)
- 시스템 보안 및 개인정보 보호법 준수여부
4. 상담원 음성 통화 녹취 솔루션 개선
- 녹취를 기반으로 한 QA 기능
- 결재정보 분리저장 및 통화내역 암호화 처리
- 녹취데이터 및 상담 그룹별 접근권한 관리
5. 상담원 콜 응대 통합 통계 솔루션 구축
- 콜 통화이력 정보에 대한 통계데이터 구현
- 상담원 상태 실시간 모니터링
- 모니터링 중 상담통화 실시간 감청
주문정보관리 회원관리 고객관리 물류관리 재고관리 결품관리 등등 통합적으로 콜센터 시스템과 통합하여 진행하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