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난방기를 제조 판매하는 업체입니다. 일반적인 고객상담부터, 기사배정 후 설치 및 수리 서비스까지 관리 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하고 싶습니다.
서비스 관리의 경우 영업 및 자재 부서와 겹치는 업무가 많기때문에 CRM과 ERP의 기능이 섞인 시스템 관련 상담을 받고 싶습니다.
AS접수 및 기사 배정
- 일반상담
- AS 접수 (기사배정)
- 입고수리 현황 관리
- as원격 처리관리 (모바일앱 : 설치 사진, 현장 사진, 고객서명, 설치 이력 서명 등의 관리)
- SMS서비스 혹은 챗봇 서비스
- 서비스 이력관리 (일련번호, 설치현황 이미지 관리, 증상별 처리 구분 혹은 처리 상태 구분 필)
- 본사 제품 /부품 구매 및 납품, 출하 관리 (대리점 판매 아닌 본사판매분)
- 제품/상품/부품 바코드이력 관리
- 상품군별 모델별 통계
- 모델별/ 거래처별 판매 통계
- 미수금 관리 (현장수리, 입고수리, 외상매출금, 세금계산서)
- 세금계산서 이력관리
등의 이력관리가 가능한 시스템 구축을 위한 상담이 필요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