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사회적경제개발원 이소영 주임입니다.
청소방역업체의 crm또는 erp 구축형 견적 문의 드립니다.
청소방역업체의 기본적인 기능이 필요합니다.
*pc_mobile 연동
*영구적 사용(구축형)
*인원: 2명
*요청사항:
(아래 세 가지는 가장 필요한 기능입니다)
- 자사 관리 업체들 계약 기간 및 청소 주기 관리
- 자동 알림 서비스
- 고객별 정보 및 준류
- 인적 자원관리 (신상정보, 기본적내용)
- 회계 (기본적인 내용)
- 업체들과 계약한 견적서 관리
등이 되었으면 좋겠구요, ERP기능과 CRM기능이 섞여있어서 CRM으로 대신 사용할 지 고려 중입니다.
중소기업이라 예산이 크지 않아서, 되도록 커스터마이징 없이 가장 기본형으로 설치하고 싶습니다.
하지만 만약 커스터마이징하여 요청한 기능들을 모두 추가하게 되면, 비용이 대략 어느 정도인지도 파악하고 싶습니다. (erp, crm 각각)
이메일로 견적서를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